6월 20일 오전 7:15 · 남자보도 일기 1일 차 남자보도 일을 시작했다. 첫날은 허탕 쳤다. 남자보도 2일 차오늘도 허탕 쳤다. .
제목은 어그로구요
요즘 인기 많은 닷페이스 영상 여러분들은 어케 보시나요
저는 문제가 많다고 느껴져요.
물론 PC의 개념조차 정착되어있지 않은 우리나라에서 이러한 시도는 머가리 빻은 채로 아무 말이나 뱉고 우왕 리얼힙합 하면서 머가리 빻은 힙찔이(과거의 상우 포함)들한테 빨리는 스윙스 개소리 영상 같은 것 보다는 칭찬받아 마땅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영상의 시선이나 태도가 잘못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닷페이스는 칭찬받으려고 영상 만드나요..?? 뭐 기업이니까.. 어쩔 수 없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전 타이마사지편과 할머니 편은 정말 보다가 토할 뻔 했는데요, 타자화가 너무 심해서 "저럴꺼면 안 만드니만 못한 거 아닌가.."라는 생각을 했읍니다. 유해하다고 느껴져요. 제 친구가 "약자의 편에 서서 싸운다는 스스로에 도취되어 있는 것 같다" 라고 말했는데 저도 제 불편함이 거기서 나오는 것 같아 동의했읍니다.
아이캔 스피크 역시 저는 좋은 영화가 아니라고 보는데요. 보면서 국제시장과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고 나중에 인터넷을 보다가 비슷한 평을 쓰신 분이 계신 것을 봐서 여기에 링크 남겨요.
https://blog.naver.com/satan_tango/221104702100
어떻게 생각하시나여..